728x90
728x90

지난주 금요일 먹었던 내 사랑 교촌이를 소개합니다. 딱히 그날 먹고 싶었던 것도 없었는데 저녁은 먹어야겠고.. 그래서 저녁 겸 야식으로 주문한 교촌치킨입니다. 금요일은 치맥이죠. 사실 요즘 교촌치킨은 안 시켜먹은 지 오래되었어요. 한참 많이 주문했었던 적도 많았었는데 갈수록 양념이 짜지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실 꽤 오랜만에 교촌치킨에서 배달을 시켰답니다. 배달어플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하였고, 주문해서 집에 치킨이 도착하기까지는 5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문시간이 별로 안 걸리는 쿠팡 이츠 어플을 선호하지만 먹고 싶은 교촌치킨이 쿠팡 이츠에 입점되어 있지 않아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였어요. 저희 동네 교촌치킨은 교촌치킨 양산 1호점으로 광주 북구 양산동 877-1번지에 위치하였고, 장사가 아주 잘되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교촌치킨 양산 1호점은 세스코 멤버스 가입이 되어 있어서 그나마 믿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세스코 멤버스란 세스코의 해충방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게입니다.

교촌반반윙

제가 시켜먹은 메뉴는 교촌 반반 윙으로 마늘간장치킨 반과 매콤한 맛의 교촌 레드 반입니다. 무는 항상 치킨 먹다 보면 부족하여 하나씩 추가 주문을 더 하고, 허니머스터드소스는 저의 가족님이 좋아하셔서 항상 빼먹지 않고 주문합니다.
저희는 닭의 퍽퍽 살 부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닭날개(윙)나 봉부분을 많이 시켜먹어요. 다른 걸 시키게 되면 버리는 게 더 많들라고요. 닭다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교촌 캄보로 주문해도 나쁘지 않을 듯싶어요. 교촌 캄보는 윙, 봉, 다리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맛? 한 가지 맛으로는 조금 아쉬우니 반반메뉴를 시키게 되면 두 가지 맛을 다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양념 맛은 다른 지점들하고 비슷하나 아무래도 지점마다 바르는 양념의 양이 좀 차이가 나 맛을 좌우하는 거 같아요. 이번에 시켜먹은 교촌 반반 윙은 제 입맛엔 딱 이더라고요. 많이 짜지도 않고 그렇다고 양념이 적지도 않고.. 오랜만에 주문한 보람이 있었어요. 마늘간장 양념만의 짭조름한 맛과 정말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워주며 입맛을 돋아주는 교촌 레드의 조합이란 안 먹어본 사람은 잘 모를 거예요. 사실 맥주도 같이 먹었는데 사진에는 없어요. 치킨이 당기는 날 또 한 번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교촌 반반 윙은 저희 동네 기준 18,000원이며 무 추가하여 500원, 허니 머스터드소스 500원으로 음식값은 총 19,000이었고, 2000원은 배달 팁으로 총 21,000원을 소비했습니다.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