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오래간만에 매콤하고 얼큰한 게 당겼습니다.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에 위치한 바다양푼이동태탕에 주문을 했습니다. 

 

얼큰이 종류가 많은 관계로 고민고민 끝에 저녁 메뉴로 시켜먹은 "낙지 세트"

 

저는 꼭 뭐 시켜 먹을 때 결정장애가 발생하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결정하기까지 고민을 많이 합니다.  

 

아무튼 제가 고른 메뉴는 "낙지 세트"입니다.

 

매콤한 낙지볶음과 섞어탕이라고 동태와 알, 곤이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저는 얼큰한 낙지 세트를 쿠팡 이츠를 통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쿠팡 이츠의 장점은 배달이 빨리 온다는 거예요.

 

주문한 지 20분 만에 도착하였어요. 엄청 빠르죠?? 

 

또 한 가지 쿠팡 이츠의 장점은 내가 시킨 음식이 배달 오는 게 지도에서 보인다는 점.. 

 

기다리는 게 덜 답답해서 좋더라고요. 

 

이럴 땐 또 성격이 급한 사람 같습니다. 원래 저는 엄청 느긋한 사람이에요.  

 

저는 알, 곤이 이런 거 예전엔 못 먹었는데 이제 저도 나이가 먹다 보니 입맛이 많이 바뀌더라고요. 

 

얼큰한 국물과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고, 초장에 따로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최고고요!! 

 

사실 동태탕과 낙지볶음은 최고의 소주 안주인데 다음날 출근도 해야 하니 저녁식사 겸 맥주 안주로 먹었습니다.  

같이 온 반찬들입니다.

 

배추김치, 단무지무침, 꽈리고추 멸치조림, 취나물, 간장깻잎장아찌, 깍두기, 초장, 와사비장

 

참 푸짐하게 많이 주지요?

 

너무 푸짐해서 두 명이서 먹는데 반절 먹고도 배가 터지려고 하더라고요. 

 

저는 사실 제가 요리한 것도 맛있어요. 제 입맛에 맞추어 제가 요리한 거니까요.

 

하지만 동태탕은 이렇게 맛있게 요리하지 못할 것 같아요. 

 

남이 해주는 건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습니다. ㅎㅎ

제가 시켜먹은 낙지 세트는 세트 가격 2,5000원이고, 배달료가 2000원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배달이 20분 만에 왔고요. 

 

여러분들도 오늘 저녁 메뉴는 얼큰한 낙지볶음이나 동태탕 어떠신가요? 

 

 

 

 

 

급하게 먹느라 급하게 사진 찍었더니 사진이 다 지저분하네요. 

 

아직 모든 면에서 부족하니,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이 많이 감안해주세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