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요즘 불어난 몸무게로 조금씩 다이어트 중이며

식단과 운동에  아주 아주 조금씩 신경을 쓸려고 노력 중인데요...

저는 끈기 없고 참을성이 좀 부족한 사람 중 하나라 

아주 아주 많은 노력은 못하고 있어요.. ㅜㅜ 

나이 드니 기력이 많이 딸리네요.. ㅎㅎ 

허기짐이 많이 들 때를 대비하여 견과류를 하나 구매하여보았어요!

 

위메프 리얼넛츠 오리진

상품명 : 리얼 넛츠 오리진

구매처 : 위메프

포장단위 : 소포장 단위로 25개 구성됨 

중량 : 소포장 25g으로 총 625g

원재료 및 함량 : 호두 25%(외국산:미국, 칠레, 중국),

구운 아몬드 24%(아몬드 100% 미국),

구운 캐슈너트(외국산: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피칸 15%(미국), 마카다미아 12%(호주)

만족도 : ★★★★

재구매 의사 : ★★★★

 

 

 

요런 식으로 소포장되어 있고 내용 구성은 사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사실 견과류를 좋아하지 않아요~

먹고 나면 입안에 맴도는 느낌이 사실 그리 좋진 않거든요..

그리고 제 기준에 맛있지 않아요.. ㅠㅠ

그런데 요즘 소량 식사를 하다 보니 

공복감이나 허기짐이 빨리 찾아와 다이어트에 무리 안주는 선에서

간식을 찾다 보니 견과류가 최고인 것 같더라고요!

5가지 견과류로 구성된 리얼 넛츠 오리진의 장점은

소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가 편리해 먹을 때 간편합니다.

그리고 건과일이 들어있지 않아 견과류만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식품이 아닐까 싶네요! 이건 개인 취향 차이니

장, 단점 모두가 될 수 있겠네요.

 

하.. 다이어트는 힘드네요!

먹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얼마나 가는지 모르겠지만 여름휴가를 위해

당분간이 간만이라도 관리해봐야겠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래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