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오늘은 미트리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프로틴바 그린티맛에 대한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다.

일단 요즘 저는 날이 너무 더워 지치다 보니

입맛이 너무 없어요.

특히 회사에서는 더더욱 입맛이 없어

점심을 그냥 건너 뛰기 바쁘답니다.

근데 안먹으면 기운이고 기력이고 

너무 딸리니 간단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바를 한번 구매해봤어요~

휴대하고 다니면서 먹기

간편하고 이거 하나 먹어주면

든든하기까지 해요.

저는 그냥 일할때 지장주지 않는만큼에서

배만 채울려고 구매했지만

다이어트 할 때 허기질때

간식 대용으로

먹어주면 좋을듯 합니다.

미트리 프로틴바의

칼로리는 160kcal라서

이 정도 칼로리는 부담이 없으니까요.

 

미트리 프로틴바 그린티맛은

현미와 견과류로 구성되어 있고

사과농축액으로 녹차의 텁텁함을

덜 느낄수 있게 만들었다고 해요.

직접 맛을 보니 녹차맛은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지만

저는 나름 괜찮게 느껴지더라구요.

미트리 프로틴바의

가격은 인터넷판매가 계산해보니

개당 1,100원 정도로 계산되더라구요.

그리고 그린티 맛 외에도

그레인넛츠, 카카오초코, 베리믹스 등

4가지 맛의 제품들이 있어서

취향대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무더운 여름 다들 건강하게

몸 잘 챙시길 바래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