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저는 KT 통신사 결합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던 상품은

인터넷과 기가지니 TV 상품이였어요.

내고 있던 상품 요금은 고객사에 확인해보니

39,000원 정도였고

사용기간은 3년 7개월정도 되어서

처음에 계약했던 약정 기간이 3년이여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더라도

위약금은 따로 없었어요!

요즘에는 통신사 이동시

주어지는 혜택도 많지만

저는 좀 그런혜택에 무딘 편이고

귀찮기도 해서 통신사를 변경할 생각은 별로 없었어요.

그러나....

인터넷 요금은 정말 아깝더라구요!

왜냐? 저는 와이파이만 사용하고 있어서

다달이 2만원 가까운 돈을 내기가 너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해지해야겠단 생각을

7개월 동안 하다가

저번주에 그 때가 왔어요!

고객센터 100번에 해지전화를 하면

전화 연결이 잘 안될것 같아서

저는 이용하고 있던 마이케이티 어플을 사용하여

해지신청을 해두었답니다!

해지 생각이 있으신분이나

저처럼 요금변경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플레이스토어에서 마이케이티 어플을 깔고,

 

 

로그인 하면 왼편 마이라는 메뉴에

가입정보가 있어요!

가입정보를 클릭하신다음,

 

 

중간으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온라인 해지 접수가 보입니다.

온라인 해지접수를 클릭해 주시고,

 

 

본인 상황에 맞게 

연락받을 전화번호와

통화할수 있는 시간을 설정해주시고,

지역과 해지사유를 적어주시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잊지 않고 정확하게 전화가 오더라구요!

 

KT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해지 사유를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아예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아

돈이 너무 아깝다라고 하니

인터넷이 없으면 와이파이는

어떻게 사용할거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상품이

현재 인터넷 500메가상품인데

100메가로 낮추면 5,500원을 절감할수 있고

와이파이는 살짝 느려질수 있지만

그래도 이용하는데 별 지장이 없을거다!!!

핸드폰 결합으로 묶으면

거기서 더 요금이 할인된다하여

저는 2대의 KT 핸드폰을 이용중이라

결합으로 묶었고

25% 통신요금할인도 신청해주셨어요!

어차피 통신사만 옮기지 않는다면

뱉어내야 할 금액은 없다하길래

1년과 2년단위 신청이 있어서

저는 우선 1년만 신청했답니다.

또,,,,

3년 약정 연장하면

상품권 30만원을 주더라구요!

요금제를 조금 더 비싼걸 사용하면

35만원을 주신다했는데

저는 그냥 요금 낮은걸 사용하길 원해서

30만원만 받았어요!

롯데, 신세계, 농협, 홈플러스 상품권에서

고르라 하시길래

저는 롯데상품권을 골랐어요!

한 두시간쯤 지나니

바로 모바일상품권 핸드폰으로 보내주시더라구요!

어차피 이동은 귀찮아서 안할거니까

손해보는 장사는 아닌거 같아서요.

 

저처럼 약정기간이 지났는데

계속 쓰고 계시거나

통신 요금이 부담되거나 

해지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시라고

두서없이 한번 적어봤어요!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셔도

약정기간 지나 계속 사용하신다면

꼭 해지상담 전화 해보시고

혜택 받으시길 바래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