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KB 국민카드 하이패스 2.0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며칠 전 국민카드 상담원에게 전화가 걸려왔었는데 하이패스 카드를 추천하더라고요.
평소였으면 별 대응하지 않았을 텐데
기존에 제가 삼성카드 하이패스카드가 별 혜택이 없는 것 같아서
한번 이용해보려고 신청했어요.

지난주 금요일에 상담원 통하여 신청하였고 월요일인 오늘 제니엘이란 카드배송업체 통해서 배송이 왔어요.
KB 국민카드 하이패스 2.0이란 카드는 제휴연회비 2000원이고요.
하이패스를 이용하면 적립률이 0.1프로예요.
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는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KB 국민카드를 1장 이상 소지하고 계셔야 하이패스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어요.
또 알고 계셔야 할 점은 KB 국민카드 하이패스 2.0이라는 카드는
분실 시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신용 기능이 없습니다.
여기서 신용 기능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드리면
신용카드 구매나 현금서비스, ATM 이용, 후불교통기능이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단순 하이패스 요금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하이패스 요금은 후불입니다. 만약 고속도로를 이용하시고 하이패스를 사용하셨다면
나중에 국민카드 결제일에 함께 요금이 청구되실 거예요.
국민카드 상담원이 0.1프로라는 혜택 말고도 평일 요금 어쩌고 저쩌고 혜택 어쩌고 했는데
카드 설명서에는 그런 내용이 없네요.
제가 잘못 들은 건지..
아무튼 혜택 없는 것보다는 0.1프로 적립이 된다 하니 그래도 우선은 만족하는 편이고, 앞으로 이용해 보도록 하고
더 좋은 점이 있다면 다시 추천해드릴게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