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오랜만에 먹고 싶었던 삼겹살을 어제 배달 주문하여 먹었어요~

원래는 집에서 구워 먹을려고 했으나

도저히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무리 에어컨이 있다 한들~~

땀 흘리며 굽고 치우고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 엄두가 나질 않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이슈가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삼겹살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하길래

그럴바엔 시켜먹는게 낫겠다 싶었죠~

제가 주문한곳은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에 위치한

고기 배달 맛집 "양산댁"이라는 곳인데요!

이전에도 몇번 주문해서 먹어봤던 곳인데

꽤 고기가 괜찮아서 이렇게 고기 먹고 싶을때

가끔씩 시켜먹는 곳이예요~

이 곳은 고기 포장 배달만 취급하는 곳이예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밥은 포함되어 있지 않는 고기 세트였는데요.

가격은 17,000원으로 

메뉴 구성은 삼겹살 400g,

쌈채소, 쌈장, 고추, 마늘, 묵은지, 쌈무,

콩나물 냉국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구성에

제가 추가한 메뉴는

김치볶음밥 4,500원, 묵은지 300g 4,000원,

파채 1,500원 정도였네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배달시 고기가 식지 말라고

보온포장으로 와요!

그래서 고기가 뜨끈뜨끈해요.

 

 

삼겹살은 이렇게 노릇노릇 잘 구워져 와요!

구운마늘이 섞여있고

아래는 파채가 깔려있어요.

400g은 딱 2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양산댁만의 장점은

수입산 고기가 아니고

국내산 고기만 취급하여

국내산 삼겹살이라 더 맛있었어요!

 

이 김치볶음밥은

딱 김치만 들어있어요.

김치와 기름에 볶은 맛이예요.

맛은 있는데

사실 저랑 제 남편입에는

많이 짰어요.

매번 시킬때마다

빼놓을 수 없어

시키는 메뉴이긴 한데

제 기억에는 매번 짰던거 같아요.

짠게 싫으신분들은

다른 사이드메뉴를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이 묵은지 또한

삼겹살과의 궁합에서는 최고라서

시키는 메뉴이긴한데

구성에도 포함되어는 있지만

구성 포함 묵은지는 양이 너무 적어서

매번 추가 주문을 하게 되요!

사실 너무 맛이 있어요!

진짜 시골 묵은지 맛이라

저는 이런 묵은지를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받아 본 묵은지는

색깔이 좀 하얀편이라

맛이 변했을라나? 했는데

똑같이 맛있더라구요!

 

결론은 삽겹살과 묵은지의 만남은

최고의 궁합입니다!

어제 남기지 않고 싹싹 비웠네요!

 

지금까지 광주광역시 북구 양산동

고기 배달 맛집 리뷰였어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