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SBS에서 방영되었던

라켓소년단이란 드라마는

지난 5월 31일 첫 방영시작되어

어제 8월 9일을 끝으로

마지막화가 방영되었어요.

지난 5월 31일부터 제 옆에서

큰 힘이 되어주었던 드라마입니다.

사실 중간에 좀 지겹기도 하고

지루했던 부분도 있었지만

저는 의리를 지켰어요! ㅎㅎ 

어제 16부작 마지막회가 방영되었고

혹시 라켓소년단 마지막회를 시청하지 못하셨거나

아니면 저처럼 또 보고 싶으신분들은

재방송 정보를 참고해주세요!

 

라켓소년단 16회(마지막회) 재방송 정보 SBS, SBS플러스, SKY

네이버

라켓소년단은 막장드라마 요소없이

마음이 따뜻해졌던 드라마로 

처음 기획의도와 같이

어제도 제 마음을 따뜻하게

울리며 종영이 되었습니다.

윤해강(탕준상)과 나우찬(최현욱)의 활약으로

해남서중이 소년체전 1등을 이루어내고,

한세윤(이재인)은 최연소 국가대표에 발탁되고,

중간에 투입되었던 강태선(강승윤) 또 한

국가대표의 꿈을 이루었고,

해남 주민들 또한 행복한 삶을 보여줬고,,등등

아무튼 행복하게 잘 엔딩이 되었답니다!

마지막회인만큼

권유리, 이규형, 김슬기 등등의

특별출연 또한 재미를 안겨주었어요!

 

SBS 라켓소년단 최종화

분명 큰 사랑을 받는 드라마기에

라켓소년단 마지막회 또한

전체 시청률 1위더라구요!

제가 알기로 라켓소년단은

시청률 1위를 놓쳐본적 없는 드라마예요!

종영되서 아쉽긴 하지만 

또 새로운 드라마가 저희 곁에 곧 다가오겠죠~

그동안 라켓소년단이 있어서

저는 정말 행복했어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