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라켓 소년단 본방송 시간 : SBS 월화드라마 10시 방영 

 

라켓소년단은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요즘 저의 최애 드라마입니다. 이번주 화요일날 방영된 6화는 너무 피곤해서 본방을 보다가 잠이 들었어요. 아쉬운데로 TV 다시보기에서 구매해서 방송을 시청하였습니다. 이렇게 재방송을 많이 하는데 저는 기다릴수가 없었어요. 기다릴수 있으신 분들은 재방송 시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sbs 라켓소년단

헌데 요즘 저의 블로그에는 라켓소년단 재방송 시간을 검색해서 유입하는 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그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7월 8일 목요일부터 다음주 7월 13일 화요일까지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재방송 시간은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다니 참고해주세요.

 

바쁜 시간 쪼개서 오신김에 해인이 소개좀 할께요.

극 중 오나라와 김상경의 딸로 나오며, 

해강이(탕준상) 동생 해인이는 너무 너무 귀엽고, 정말 팩폭소녀가 맞더라구요!

드라마 속 해인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현실 속 안세빈양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현재 나이 9살로 2013년 11월 25일 생이고

키 119cm 몸무게 21kg으로 A형이라고 하네요.

극 중에서도 너무 너무 앙증맞게 나오는데 현실속에서도 앙증맞네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