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지난주 토요일 저녁 온 가족과 먹은

자포니카 장어에 대해 소개해볼려고 해요.

지난번 휴가때 쿠팡에서 구매해서 먹었던

장어에 대해 리뷰했던적이 있었어요.

저번 주말 마땅히 가족들과 먹을것도 없고하여

그때 샀던 장어를 재구매할려고 했으나

어느새 입소문이 났는지 바로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베풀 장어 자포니카"

냉동 장어입니다.

 

 

스테미너 보양식 장어구이

여름 보양식 스테미너 음식으로 좋은 음식 중 하나인 민물장어를 이번에 쿠팡에서 구매하여 먹어 보았어요! 요즘 날씨는 많이 덥기도 했지만 장마철에 집과 회사 모두 습한 환경에 면역력이 많

happystar.tistory.com

 

 

식품명 : 베풀장어 자포니카(냉동)
구매처 : 쿠팡 로켓프레쉬
구입 시기 : 2021년 7월 22일
구매 가격 : 31,310원
중량 : 700g

만족도 : ★★★★★
재구매 의사 : ★★★★★

 

저는 자포니카 장어가 뭔지 잘 몰랐어요.

그냥 민물장어, 바다장어

이 두가지밖에 몰랐거든요.

사실 어릴적에는

장어가 맛있다 생각해본적이 없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식성이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장어에 대해 관심이 없었어요.

아무튼 민물장어라 하길래

우리가 평상시 즐겨먹는

국산 민물장어인줄 알았는데

장어 개봉 후에

크기가 너무 커서 

자포니카장어에 대해 검색해보니

외래종 이지만

국내에서 양식한 장어더라구요.

암튼 무지하게 큰 장어 한마리가

들어있어서 깜짝 놀랬다는.. 

 

 

전기 그릴 자체가 작은 그릴이 아닌데도 

꼬리 부분이 다 못 들어갔어요.

저 위에 빨간음식의 정체는

쭈꾸미도사 대창쭈꾸미입니다.

한팩은 금요일날 먹고

두팩 남은건 장어와 함께

가족들과 먹었어요.

장어만 먹으면 느끼할수 있는데

옆에 매콤한 음식이 있으니

질리지 않더라구요.

 

 

쭈꾸미 도사 대창쭈꾸미 저도 먹어보았어요!

지난 주말 구매해서 먹었던 쭈꾸미도사 대창쭈꾸미예요. 쭈꾸미 양념된것만 먹다보니 조금 지겨워서 이번에는 대창도 함께 들어있는 대창 쭈꾸미를 주문해봤어요. 우선 포장상태는 진공포장에

happystar.tistory.com

 

 

 

크기가 너무 커서

이렇게 4등분 했어요.

4등분해도 양이 꽤 되죠?

저희는 5인이서 먹었는데

다른음식도 함께 먹으니

부족하진 않았어요.

2개 구매해서 먹었으면

아마 남겼을것 같아요. 

 

 

장어 구이 양념은 순한맛, 매운맛

두가지 맛이 들어있었고

이번에 구매한 자포니카 장어에는

초절임생강도

서비스로 들어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꽤 괜찮은

구성 아닌가요?

 

 

베풀장어 자포니카는 

우선 비린내가 없었구요.

두께가 너무 도톰했어요.

크기가 크니 두께또한

정말 도톰하드라구요.

한 점만 먹어도 입안에 꽉차니

먹을게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이번에는 손질도 너무 잘되있어서

잔가시나 가시가 입에 걸리는

느낌도 없었구요.

이 장어구이 저렴한 가격에

캠핑갈때나 요리하기싫을때

나름 좋은 음식이 아닌가

생각해보네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