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지난 주말 구매해서 먹었던

쭈꾸미도사 대창쭈꾸미예요.

쭈꾸미 양념된것만 먹다보니

조금 지겨워서 이번에는

대창도 함께 들어있는

대창 쭈꾸미를 주문해봤어요.

우선 포장상태는

진공포장에 지퍼백까지

완벽하네요.

또한 320g씩 소분 포장 되어있어서

먹을만큼만 조리해 먹으면 되니

정말 완벽해요.

식품명 : 쭈꾸미도사 대창쭈꾸미

구매처 : 쿠팡 로켓 프레쉬

구입 시기 : 2021년 7월 22일

구매 가격 : 29,700원

중량 : 960g (320g*3ea)

만족도 : ★★★★★

재구매 의사 : ★★★★★

 

 

 

중량은 320g씩

개별포장 3개씩 들어있는데 

사실 열어보기 전까진

그리 많게는 안 느껴졌어요.

320g이면 중량이 적은건 아닌데

제가 욕심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통쾌한 매운맛이라 하니

조금 불안해서

양파랑 깻잎을 첨가해주었어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잘 먹진 못해서요.

이렇게 냄비나 후라이팬에서

5분 조리해주면

완성이예요.

참 쉽죠?

 

 

완성된 쭈꾸미도사 대창쭈꾸미예요.

고추기름때문에 

이동하다가 기름이 번졌네요.

매운맛이 느껴지시나요?

통쾌한 매운맛이라

많이 매울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한 맵기라 맛이 아주 좋았어요.

또 쭈꾸미만 먹기엔 조금

지겹기도 했는데

대창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이것 저것 먹는 기분에

금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기분 전환으로

나름 성공한 주문이였네요.

쭈꾸미 대창의 양은

둘이 먹기에는

충분했어요~

막상 요리해서 먹고나니

적은양은 아니더라구요.

가리비 쭈꾸미도 판매중이던데

다음에는 가리비 쭈꾸미

구매해서 먹어볼려구요.

 

대창은 기름지지만 고소하고 쫄깃하고

매운맛이 잡아주니 느끼하지 않고

쭈꾸미는 말해 뭐해요~

제가 좋아하는 재료의 조합이라

너무 행복한 지난 주말이였어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