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지난 7월 8일부터 7월 10일까지 2박 3일을 지낸 전북 부안 격포에 위치해있는 라보떼 펜션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 요즘 시국이 시국이고 코로나 환자 발생이 1,000명대를 넘어가니 여행하는 것도 조심스럽지만 이렇게 심각해지기 전 여름휴가로 예약을 해두었던지라 조심스럽게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숙박했을 땐 펜션 손님도 저희 외에 2팀밖에 되지 않아서 마주치지 않고 조용히 쉬다 올 수 있었어요. 라보떼 펜션은 1층에 간단한 커피전문점과 매점이 위치해있고 주차장도 꽤 넓어서 주차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어요.

 

펜션 이름 : 라보떼 펜션
주소 : 전북 부안군 변산면 적벽강길 4구 (신주소)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 114 (구주소)
예약 사이트 : 여기어때
예약 가격 : 2박 170,000원 여기어때 만원 할인 쿠폰 이용
이용 날짜 : 2021년 07월 08일 ~ 2021년 07월 10일

 

펜션 뒷편에 위치한 수영장이에요. 두 개의 수영장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데 하나는 아가들이 놀아도 될만한 낮은 물의 수영장과 어른들이 놀아도 부족함이 없을듯한 물 높이의 수영장으로 분리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워터슬라이드는 체중제한이 있어 몸무게가 50kg 이상이신 분은 이용할 수 없답니다. 저도 그래서 이용하지 못했어요. ㅋㅋ

펜션 테라스에서 바라본 오션뷰입니다. 저희가 묵은 103호에서도 바다가 보여서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마시면서 제대로 힐링 할 수 있었답니다. 저는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라 활동적인 것보다는 가만히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움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제가 이용한 103호 룸이예요. 우선 방에는 침대, 에어컨, tv 등이 설치되어 있고요. 인터넷 와이파이가 가능해요. 에어컨도 설치한 지 얼마 안 됐나 싶을 정도로 성능이 너무 좋아 시원하게 잘 보냈답니다. 화장실엔 비데가 설치되어 있었고, 간단한 샴푸와 바디워시와 치약 정도가 구비되어 있어요. 다른 룸들은 스파룸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부엌은 냉장고, 전기밭솥,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이 설치되어있고, 취사도구가 잘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프라이팬은 구비되어 있지 않아서 주인 사장님께 따로 요청드렸더니 챙겨주시더라고요.

방 바로 옆에 개별테라스가 위치해있어서 바비큐 해 먹기가 편리했고, 요즘 같은 시국 사람들과 마주치지 않고 남의 시선 눈치 보지 않고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숯 값은 2인 15,000원 지불했으며 바비큐는 2박 묵으면서 첫날만 사용하였는데 장어, 삼겹살, 소고기 이렇게 구워 먹었어요. 놀러 가서 먹는 고기 맛은 뭐라 표현할 수 없는 것 같아요. 전북 부안 변산반도 라보떼 펜션에서의 행복한 여름휴가 이야기였습니다. 다들 휴가 잘 다녀오세요.

보너스 사진으로 부안 변산반도 격포항 근처 적벽강 사진입니다. 물은 좀 탁하지만 서해바다의 특성상 어쩔수 없는 부분이지요. 자연이 만들어낸 절벽이 참 멋있는 거 같아요. 다시 사진을 봐도 가슴이 탁 트이는 것 같아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